3층보다는 1층 사이드 뒷자리가 나을수도있겠지...? https://theqoo.net/mxm/1209887401 무명의 더쿠 | 09-23 | 조회 수 167 그렇다고 말해줘ㅠㅠ 2층으로 바로갈걸ㅠㅠ 이선좌 엄청봤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