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5 |
00:05 |
9,49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4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642 |
그외/잡담 |
딸기 5000원
3 |
02.27 |
1,712 |
|
42641 |
그외/잡담 |
나 웨하스 안좋아하는데 로아커 왤케맛있어
4 |
02.27 |
902 |
|
42640 |
편의점 |
cu 카다이프 쫀득아몬드
3 |
02.27 |
1,924 |
|
42639 |
배달/패스트푸드 |
삼첩분식 로제샹궈떡볶이
6 |
02.26 |
2,700 |
|
42638 |
맛집추천 |
대구에 결혼식 갈일있어서 가는데 ㅎㅎㅎ 혹시 맛집/빵집 추천가능할까..?!
7 |
02.26 |
1,051 |
|
42637 |
그외/잡담 |
노브랜드가면 이 초콜릿 🍫 사봐.😎
12 |
02.26 |
2,797 |
|
42636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스벅 스위트 밀크 커피 맛있다
5 |
02.26 |
1,890 |
|
42635 |
배달/패스트푸드 |
이삭 새우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다시 생기나봄
4 |
02.26 |
1,991 |
|
42634 |
그외/잡담 |
무신사 오프 매장에서 파는 나초 과자 미친 존맛
|
02.26 |
1,390 |
|
42633 |
그외/잡담 |
촉촉한 황치즈칩 개존맛이다
5 |
02.25 |
2,756 |
|
42632 |
그외/잡담 |
2026년 첫 도다리(+광어)
1 |
02.25 |
1,220 |
|
42631 |
그외/잡담 |
1인 식사 가능한 파인다이닝 있나???
8 |
02.25 |
1,749 |
|
42630 |
그외/잡담 |
나는 왜이렇게 먹는 게 좋을까....한국으로 여행 가는데 부산에 점찍어둔 곳만 64개 홍대에 102개임.....
11 |
02.25 |
1,663 |
|
42629 |
그외/잡담 |
촉촉한황치즈칩
17 |
02.24 |
3,945 |
|
42628 |
그외/잡담 |
이번 주말에 대구 여행가는데 어딜 가야할까?!
8 |
02.24 |
1,061 |
|
42627 |
맛집추천 |
주말에 전주가는데 빵 맛집 추천해줘
7 |
02.24 |
1,001 |
|
42626 |
맛집추천 |
나 내일 대전 가는데 밥 뭐 먹을까!!
6 |
02.23 |
1,660 |
|
4262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부산 광안역 근처에 괜찮은 케이크집 알려줄 수 있을까?
5 |
02.23 |
856 |
|
42624 |
그외/잡담 |
딸기 알맹이 젤리 나왔더라
5 |
02.22 |
2,806 |
|
42623 |
그외/잡담 |
오리온 신제품 호호감자 크래커
14 |
02.22 |
3,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