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4 |
06.19 |
42,69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4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662 |
그외/잡담 |
촉촉한 황치즈칩 진짜 존맛이야!!!!!!
11 |
03.03 |
2,628 |
|
42661 |
편의점 |
GS25 최강록일식카츠샌드 존맛
3 |
03.03 |
2,651 |
|
42660 |
그외/잡담 |
쉘위 카카오 후기
|
03.03 |
621 |
|
42659 |
그외/잡담 |
나도 촉촉한 황치즈칩 영접하고 싶다ㅠㅠ
4 |
03.03 |
869 |
|
42658 |
그외/잡담 |
유당불내증 심해서 이거 먹어봤는데 아직까지 배도 멀쩡하고 화장실도 안가
4 |
03.03 |
2,055 |
|
42657 |
그외/잡담 |
혹시 연남동에 있던 츠케멘집 혼네 아는 덬 있어? 여기랑 흡사한 맛 어디 없나
|
03.01 |
395 |
|
42656 |
그외/잡담 |
이번주 정산
9 |
03.01 |
2,542 |
|
4265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성심당 말차시루를 맛있게 먹어서 말차딸기크레페를 사
3 |
03.01 |
2,149 |
|
42654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성심당 s브레드 진짜 좋아하는데 서울 영등포구에서 흡사한 거 찾을 수 있을까
1 |
03.01 |
913 |
|
42653 |
그외/잡담 |
에스프레소 샷에 물을 어떻게 섞느냐에 따라서도 맛이 달라지는구나
1 |
03.01 |
971 |
|
42652 |
그외/잡담 |
양조절 실패한 2인분같은 1인분 차오미엔
9 |
03.01 |
2,687 |
|
42651 |
그외/잡담 |
보늬밤조림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껍질이 안거슬리네
2 |
03.01 |
818 |
|
42650 |
그외/잡담 |
2월 잘먹고 살았다...
5 |
02.28 |
2,312 |
|
42649 |
그외/잡담 |
나두 시장에서 딸기 사옴🍓
4 |
02.28 |
1,903 |
|
42648 |
그외/잡담 |
아침에 5분만에 만든 새콤달콤한 오이탕탕이.. 🥒
6 |
02.28 |
1,930 |
|
42647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주말에는 역시 빵이랑 커피
2 |
02.28 |
2,316 |
|
42646 |
그외/잡담 |
두바이 쫀득 찹쌀떡 (두쫀떡)
1 |
02.27 |
815 |
|
4264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망원 키오스크
3 |
02.27 |
2,201 |
|
42644 |
그외/잡담 |
너희 대전에서 데이트한다면 어디 갈래
9 |
02.27 |
1,317 |
|
42643 |
편의점 |
왕뚜껑 국물라볶이 맛있다
11 |
02.27 |
3,4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