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https://theqoo.net/muk/4254509992 무명의 더쿠 | 18:47 | 조회 수 363 며칠전에 가서 먹었는데 진심 내가 살면서먹은 닭강정중 탑이였어ㅠㅠㅠㅠㅠ넘 아른아른한데 서울에서도 그거랑 비슷한 맛과 튀김느낌을 내는 집이있을까?....또먹고싶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