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https://theqoo.net/muk/4254352796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324 ,,, 편의점 두바이 어쩌고들도 꽤 맛있네 Gs에서 두바이 초코스틱 5400?원인가 주고 샀는데 2개 들어있는데 ㅎ ㅏ,,,,,, 맛있네 지난번에 먹은 씨유 두쫀쿠도 맛있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