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일단 점심 영업 밖에 안하는데
휴일은 페북에서 확인해야돼..
밀가루 음식이지만 다 먹으면 뭔가 건강한 음식을 먹은거 같고 국물이 진짜 대박이고 면 식감도 좋아 ㅠㅠ
비 오는 토요일에 갔는데도 웨이팅 ㅎㅎ
근데 테이블 회전 빨라서 쫌만 기다리면 돼
남자들은 곱빼기로 주문해야될듯..




유부랑 계란은 꼭 추가해 ㅋㅋㅋㅋㅋㅋㅋ
난 히야히야로 먹었어
부부가 운영하시는데 남편분이 일본분이신데
다음주엔 어머님이 편찮으셔서 일본 가셔야해서 화요일 부터인가? 계속 휴무
간판이 없는데 이게 간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