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은이랑 젠제로랑 협업해서 만든거래
29CM에 있음..!
흑미, 백미 막걸리 젤라또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해보려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웃백 마라투움마 먹어본덬 없어?
- 12:34
- 조회 16
- 그외/잡담
-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 10:22
- 조회 196
- 그외/잡담
-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 01:31
- 조회 143
- 그외/잡담
-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 06-21
- 조회 449
- 그외/잡담
-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126
- 맛집추천
-
- 이번주 정산
- 06-21
- 조회 658
- 그외/잡담
-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 06-21
- 조회 310
- 그외/잡담
-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 06-21
- 조회 741
- 편의점
-
- 레몬파운드케이크
- 06-21
- 조회 984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825
- 그외/잡담
-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 06-21
- 조회 612
- 그외/잡담
-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 06-20
- 조회 1311
- 배달/패스트푸드
-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 06-20
- 조회 1586
- 편의점
-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 06-19
- 조회 721
- 그외/잡담
-
- 샌드베이글 빵잘알들이 질문이있어
- 06-19
- 조회 581
- 그외/잡담
-
- 한강진역 근처 한남동 또는 용산 맛집 추천 좀!
- 06-19
- 조회 370
- 맛집추천
-
- 우베맛이 궁금하다면 뭘 먹어볼까
- 06-19
- 조회 179
- 그외/잡담
-
- 요즘 유행음식 왁뿌소금빵/베이글샌드 또 뭐있지?
- 06-19
- 조회 527
- 그외/잡담
-
- 대전 유성온천역 근처 맛있는데 추천좀!!
- 06-19
- 조회 358
- 그외/잡담
-
- 촉촉꾸덕 파운드케이크 대체 어디서 팔아?
- 06-19
- 조회 71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