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주민인데 근처 놀러온 지인 포장해다주고픈데 뭘 사다줘야 할지.. 디저트류 생각나는 아이디어 있음 알려주라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 19:16
- 조회 107
- 편의점
-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 18:47
- 조회 129
- 그외/잡담
-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 18:16
- 조회 174
- 그외/잡담
-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 16:25
- 조회 244
- 편의점
-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 15:19
- 조회 167
- 맛집추천
-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 15:02
- 조회 131
- 그외/잡담
-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 00:49
- 조회 33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 06-22
- 조회 243
- 그외/잡담
-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 06-22
- 조회 1001
- 편의점
-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 06-22
- 조회 891
- 맛집추천
-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 06-22
- 조회 688
- 그외/잡담
-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 06-22
- 조회 921
- 그외/잡담
-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조회 206
- 그외/잡담
-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 06-22
- 조회 989
- 그외/잡담
-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 06-22
- 조회 380
- 그외/잡담
-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 06-21
- 조회 822
- 그외/잡담
-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320
- 맛집추천
-
- 이번주 정산
- 06-21
- 조회 1099
- 그외/잡담
-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 06-21
- 조회 536
- 그외/잡담
-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 06-21
- 조회 1079
- 편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