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우베 생크림빵 먹어본 덬? https://theqoo.net/muk/4233471289 무명의 더쿠 | 06-06 | 조회 수 899 이거 크림이 원래 시큼해? 사서 바로 먹자마자 크림치즈 처럼 시큼거려서 먹다 버림... 유통기한도 내일꺼지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