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리 번트비프버거 불호 후기

무명의 더쿠 | 04-19 | 조회 수 1629

글 쓰기전에 원덬이는 강경 밥 짭짤파임을 밝히며...(식사가 달달한거 싫어함)

가격은 배달로 했을때 세트 12000원 (픽업하면 10700원 이더라)

오븐스파게티 그릇에 붙은 딱딱하고 짭쪼름한 치즈같은게 번에 붙어있음 딱 그맛ㅇㅇ

패티는 고급스러운 맛이났음 롯리에서 먹어본 것 중엔 젤 고급스러움 

근데 안에 절인 양파?같은게 잔뜩있는데 이게 시큼달달해서 내 입맛엔 영...시큼한게 좀 강했음 

먹고나서 다른 블로그 후기 보니까 양파절임 적당히 들어갔던데 내껀 거의 두배일만큼 존많이었음ㅋㅋㅋㅋㅋ 양의 문제일까..?

뿌려먹으라고 버터오일같은걸 주는데 이게 또 마가린같은 맛이 나서 저렴한 맛이랑 느끼한맛 때문에 불호였어 오일리한거 좋아하면 괜찮을듯

암튼 후기 끝

nGWPsD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 00:49
    • 조회 67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1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 06-22
    • 조회 87
    • 그외/잡담
    2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 06-22
    • 조회 451
    • 편의점
    1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 06-22
    • 조회 563
    • 맛집추천
    3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 06-22
    • 조회 488
    • 그외/잡담
    6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 06-22
    • 조회 639
    • 그외/잡담
    11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조회 148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 06-22
    • 조회 811
    • 그외/잡담
    2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 06-22
    • 조회 312
    • 그외/잡담
    4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 06-21
    • 조회 718
    • 그외/잡담
    12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267
    • 맛집추천
    7
    • 이번주 정산
    • 06-21
    • 조회 968
    • 그외/잡담
    5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 06-21
    • 조회 460
    • 그외/잡담
    2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 06-21
    • 조회 1021
    • 편의점
    8
    • 레몬파운드케이크
    • 06-21
    • 조회 1147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4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986
    • 그외/잡담
    5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 06-21
    • 조회 732
    • 그외/잡담
    12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 06-20
    • 조회 1439
    • 배달/패스트푸드
    6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 06-20
    • 조회 1771
    • 편의점
    3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 06-19
    • 조회 776
    • 그외/잡담
    1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