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농심 라뽁구리🦝 냠냠 후기

무명의 더쿠 | 02-10 | 조회 수 373
안녕 후기 쓰려고 카테 찾아 삼만리 하다가 

먹방카페 입성한 덬이야

이런 설레는 카테가 있다는 걸 망각한 

내 자신을 반성하며 후기 시작할게



xrmbtK



공식(?) 더쿠 체험단이 된 나무묭 인사드리옵니다



IejYcN


무묭이의 밥 한끼를 책임질 농심 택배의 등장



PITIXb


내 인생을 맛있게 해줄 언박싱 ㄱㄱ



KEBgMG


박스 안에 이렇게 라뽁구리 4개가 들어있었어



ttYwZr


평소에 짜파구리, 앵그리너구리, 카구리 등등

다양한 레시피를 상품화하는 

너구리 브랜딩이 재밌다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라뽁구리가 나왔넹

앞치마 맨 너구리 귀욥 ㅠㅜ



eOHPvL


미역, 다시마, 어묵이 골고루 들어가 있나봐



ouMnGP


조리방법이 두 가지야

나는 이번에 끓는물로 조리해볼게



IsjMaM


영양정보도 구경해주기

생각보단 나트륨 비중이 안 높았어

응 기적의 논리로 두개 먹을 수 있단 뜻😋



NLedDz


살포시 열어보니 스프 두개가 보이넹



vTpxgP


스프는 둘 다 후첨스프였어

하나는 액상 하나는 가루



rdaOOd



조리법대로 해보려고 타이머 4분 맞췄어



tpUqdd



뚜껑을 반만 열고 물을 표시선까지 넣었어



ECwsci


기다림의 미학



kbKxDE


감질맛나는 4분



UdPwSn


미리 콕콕콕 구멍 뚫어줬어

칼선이 나있어서 잘 뚫리더라고



ObGDdx


휴 드디어 4분 지났어



mkBgYd


물을 따라내주고 뚜껑을 열었는데

하필 너구리 어묵이 잘려있어서 

갑자기 스릴러로 장르 변경😱



KFEaRw



나는 촉촉하게 먹고 싶어서

물을 좀 자작하게 남겼는데

꾸덕한 스타일 좋아하면 더 따라내면 될듯해



https://img.theqoo.net/voSUXy



후첨으로 스프 둘 다 넣어주고 쉐낏쉐낏

한손으로 찍으려니 잘 안되네

어렵다 더쿠 체험단의 길



xClzPj


어떤 맛일지 상상하며 기대를 가지고 섞었어

쨔잔 완성!



https://img.theqoo.net/YKprAI



이,,이렇게 찍는 거 맞지? 

초보는 웁니다


면발은 너구리답게 탱글탱글했는데

스프맛은 어릴 때 즐겨먹던 후추 떡볶이가 떠오르더라구

라면볶이를 좀 더 굵은 면으로 즐기는 느낌?

맵기 정도는 내 입맛엔 신라면이랑 비등비등한 정도



결론적으로 추억의 맛+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라는 생각이 들었어

앞으로도 너구리에서 재미있는 레시피가 나오면 내돈내산으로 또 사먹어볼 예정이야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구 읽어줘서 고마워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 00:49
    • 조회 124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2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 06-22
    • 조회 122
    • 그외/잡담
    2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 06-22
    • 조회 543
    • 편의점
    1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 06-22
    • 조회 620
    • 맛집추천
    3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 06-22
    • 조회 524
    • 그외/잡담
    6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 06-22
    • 조회 683
    • 그외/잡담
    11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조회 157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 06-22
    • 조회 840
    • 그외/잡담
    2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 06-22
    • 조회 322
    • 그외/잡담
    4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 06-21
    • 조회 738
    • 그외/잡담
    12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279
    • 맛집추천
    7
    • 이번주 정산
    • 06-21
    • 조회 986
    • 그외/잡담
    5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 06-21
    • 조회 471
    • 그외/잡담
    2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 06-21
    • 조회 1037
    • 편의점
    8
    • 레몬파운드케이크
    • 06-21
    • 조회 1157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4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995
    • 그외/잡담
    5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 06-21
    • 조회 744
    • 그외/잡담
    12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 06-20
    • 조회 1450
    • 배달/패스트푸드
    6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 06-20
    • 조회 1771
    • 편의점
    3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 06-19
    • 조회 781
    • 그외/잡담
    1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