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 열면 달큰한 크림향 나는데
먹으면 많이 안달아 안물려!!!!!!
짱구먹을때는 중간에 물려서 봉지 닫았었는데 이거 안물린다 계속 들어가
봉지 열면 달큰한 크림향 나는데
먹으면 많이 안달아 안물려!!!!!!
짱구먹을때는 중간에 물려서 봉지 닫았었는데 이거 안물린다 계속 들어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1 | 06.19 | 40,90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0,6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7,7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4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80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마 먹어본덬 없어? | 12:34 | 30 |
| 43479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2 | 10:22 | 254 |
| 43478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2 | 01:31 | 152 |
| 43477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0 | 06.21 | 475 |
| 43476 | 맛집추천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2 | 06.21 | 134 |
| 43475 | 그외/잡담 | 이번주 정산 3 | 06.21 | 679 |
| 43474 | 그외/잡담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 06.21 | 318 |
| 43473 | 편의점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7 | 06.21 | 761 |
| 43472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레몬파운드케이크 3 | 06.21 | 999 |
| 43471 | 그외/잡담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5 | 06.21 | 841 |
| 43470 | 그외/잡담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11 | 06.21 | 622 |
| 43469 | 배달/패스트푸드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6 | 06.20 | 1,318 |
| 43468 | 편의점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3 | 06.20 | 1,616 |
| 43467 | 그외/잡담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14 | 06.19 | 726 |
| 43466 | 그외/잡담 | 샌드베이글 빵잘알들이 질문이있어 7 | 06.19 | 585 |
| 43465 | 맛집추천 | 한강진역 근처 한남동 또는 용산 맛집 추천 좀! 3 | 06.19 | 372 |
| 43464 | 그외/잡담 | 우베맛이 궁금하다면 뭘 먹어볼까 | 06.19 | 179 |
| 43463 | 그외/잡담 | 요즘 유행음식 왁뿌소금빵/베이글샌드 또 뭐있지? 3 | 06.19 | 530 |
| 43462 | 그외/잡담 | 대전 유성온천역 근처 맛있는데 추천좀!! 4 | 06.19 | 359 |
| 43461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촉촉꾸덕 파운드케이크 대체 어디서 팔아? 6 | 06.19 | 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