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포스트 그래놀라 🍑 살구 아몬드 & 피칸 🥜 후기
208 0
2025.12.17 20:10
208 0

qzJFBP
원래 그래놀라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신제품 나왔다고 해서 완전 기대됐음!!!
바쁜 아침 시간이나 뭐 차려먹을 기운조차 없을때

그래놀라만 있으면 간편하게 한끼 해결 가능하니까 너무 좋더라고 


심지어 이번 신제품은 평소에도 내가 좋아하는 견과류 중 하나인 피칸과

상큼한 살구 🧡라서고 해서 완전 기대 한가득ㅋㅋㅋ 


eoiDIy
지퍼백 패키지라 개봉 후에도 후다닥 보관하기 편해서 좋았어 아침엔 바쁘니까 ㅎㅎ


tOpvlU
피칸 먼저 열어봤는데 우선 사진만 찍으려다가 못 참고 결국 시식 시작했어ㅋㅋㅋ


cHDrkU
우유 넣기 전에 먼저 그대로 먹어봤는데 

그래놀라와 피칸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ㅜㅜ 

촉촉보다 바삭한 식감파로서 우유에 말아도 금방 눅눅해지지 않고 끝까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굿!! 🤍 바삭파라면 후회 없을거야 ㅋㅋㅋ


식탁에서 이러고 꾸물거리고 있으니까 가족들도 관심 가지고 보길래 결국 다같이 시작한 갑분 먹방쇼 ... ㅋㅋ

분명 다들 금방 저녁을 먹은 상태였는데 아빠는 너무 맛있다며 그릇째 들고 드셨어...... 사진 찍을 정신도 없었 ㅋㅋㅋㅋ


DWMVPu
진정하고 며칠 뒤엔 혼자 조용히 살구 아몬드를 오픈해봤어 ㅎㅎ

이번 신제품 둘다 당을 줄인 제품이라고 해서 고소한 맛 위주라고 생각했는데

살구 아몬드가 나의 편견을 또 바사삭 깨줬어 


GuGLaN
열자마자 향긋한 살구향이 느껴져서 역시나 이번에도 사진만 찍겠다는 다짐은 실패하고....


qyIycN
바로 그릇 출동해서 먹방 시작..... 냠

보이는 것처럼 큼직한 그래놀라와 아몬드, 살구까지 식감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구성 같아서 좋았어ㅋㅋㅋ 



fPdnZH
내가 사랑하는 흰우유와 함께 먹방 시작~했는데 진짜 깜짝!? 놀란게

한입 먹자마자 살구향이 확 느껴졌다는 거였어!!! 분명 살구를 먹은게 아니었는데!!!!

적당히 달고 향긋한 살구향이 우유와 고소한 그래놀라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 

한입 먹자마자 이건 진짜 내돈내산해서 또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ㅋㅋㅋ

 

너무 달지 않으면서 상큼한 과일향이 입맛을 더 돋구는 느낌이랄까? 입 까끌한 아침에 첫 식사로 너무 좋을 것 같아!!! 🥹 진짜 진지하게 세상사람들 제발 살구 아몬드 그래놀라 좀 드셔보세요 ... 하고 싶었다고 ㅋㅋㅋ ㅜ

바쁘거나 귀찮을때 따로 준비할거 없이 포스트 그래놀라랑 우유만 있으면 건강하게 그리고 맛있게 한끼 식사 할 수 있을 것 같아!! 건강하면서 맛있기가 참 쉽지 않은데 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매일 아침 메뉴로 고민이었는데 덕분에 간편하게 즐거운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 💛 향이 강한 음식이 아니라 가볍게 어디 가져가서 먹기도 좋고!! 덕분에 아침 메뉴로 좋은 옵션이 생긴거 같아 기쁘다 ㅎㅎ



동서식품으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8 00:05 8,40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7 16.04.17 70,484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479 그외/잡담 아웃백 마라투움마 먹어본덬 없어? 12:34 43
43478 그외/잡담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2 10:22 309
43477 그외/잡담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2 01:31 169
43476 그외/잡담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1 06.21 504
43475 맛집추천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2 06.21 143
43474 그외/잡담 이번주 정산 3 06.21 706
43473 그외/잡담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06.21 327
43472 편의점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8 06.21 779
43471 카페/디저트/베이커리 레몬파운드케이크 3 06.21 1,011
43470 그외/잡담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5 06.21 848
43469 그외/잡담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11 06.21 624
43468 배달/패스트푸드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6 06.20 1,333
43467 편의점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3 06.20 1,616
43466 그외/잡담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14 06.19 730
43465 그외/잡담 샌드베이글 빵잘알들이 질문이있어 7 06.19 588
43464 맛집추천 한강진역 근처 한남동 또는 용산 맛집 추천 좀! 3 06.19 374
43463 그외/잡담 우베맛이 궁금하다면 뭘 먹어볼까 06.19 179
43462 그외/잡담 요즘 유행음식 왁뿌소금빵/베이글샌드 또 뭐있지? 3 06.19 530
43461 그외/잡담 대전 유성온천역 근처 맛있는데 추천좀!! 4 06.19 361
43460 카페/디저트/베이커리 촉촉꾸덕 파운드케이크 대체 어디서 팔아? 6 06.19 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