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어메이징오트 x 더쿠💚] 🥛매일유업🥛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밀 체험단 후기

무명의 더쿠 | 12-07 | 조회 수 243

uWBvXY

 

매일유업에서 새로나온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

매일유업에서 나온 우유를 항상 잘 먹고있었는데

이번에 이벤트로 받아보게 되었어 (〃⌒▽⌒〃)ゝ

 

 

TLEkCt
 

 

매일유업에서 나온 제품이 말해모해 좋은건 알고 있었는데

통오트밀에 있는 영양소를 잘 유지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줘서 넘 좋은거 있지

게다가 매일유업에서 취급하는 식재라면 좋은 재료를 사용하겠거니 하는 믿음도 있당 (〃⌒▽⌒〃)ゝ



BrNjcCBnzhnP


오트밀은 밀봉포장 되어있고

큰 오트밀은 벌크 포장되어있는데

자주 매일 먹는 사람한테 좋을 것 같은 포장이었어


qwksSs

SPRgft

 

 

안에는 이렇게 통 오트밀과 오트밀 분태가 들어가있었는데

그래서 식감이 더 극대화 된 느낌?!

다들 이걸로 죽 해먹고 요거트에 식사 대용으로 많이 먹고 그러던데

원덬이는... 유튜브에서 본 오트밀 초코쿠키를 넘 만들어보고싶어서

간식으로 먹기로 했어(?)

 


dMUNRd

 

 

먼저 오트밀 2큰술, 코코아가루 0.5큰술, 땅콩버터 1티스푼 크게, 알룰로스 1스푼

사진에는 설탕이 들어갔는데 쿠키모양이 안나서 중간에 알룰로스 넣어줬어!

 

 

SFMwna

 

 

그렇게 섞으면 어라.. 화분..?

예.. 화분 아니고 오트밀입니다...

 


ajnozd

 

 

요걸 30초간 데워주고



ysbhUx

 

 

다크초콜릿 커버춰도 녹여줘서 위에 얹어줄게!



lVjSVe

 

 

화분에 초콜릿...이 아니라

땅콩버터코코아 오트밀에 다크 초콜릿을 얹어줬어!

이대로 냉장고에 들어갑시다

 

 

EPdXBE

 

 

30분정도 냉장고에 들어가 굳히면

그러면 이렇게 초콜릿 얹어진

땅버코코아 오트밀이 완성돼!

 


UeDZFl

 

 

비주얼은 흙퍼먹는 것 같은데

이렇게 만들면 꾸덕하고 진하고

오트밀이 바작하게 씹히는 오트밀 브라우니 쿠키가 완성돼!

엄청 달 것 같지만 무가당 코코아가루와 다크커버춰를 사용했기 때문에

단맛은 설탕이랑 알룰로스맛으로 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

아예 건강하게 먹고싶은 덬들은 설탕빼고 알룰로스만 넣어도 괜찮을 듯?!

(원덬은.. 단거 환장해서 설탕 좀 넣었어유..)

 

 

오트밀은 완전 처음먹어보는데 바쟉하고 고소하고 포만감있는 재질이라

오트밀 레시피 많이 배워서 죽이나 요거트랑 같이 곁들여먹어도 좋을 것 같아!

이벤트 열어준 매일우유와 더쿠 넘 감사합니다 (〃⌒▽⌒〃)ゝ

 

 

 

* 본 포스팅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 00:49
    • 조회 156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2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 06-22
    • 조회 136
    • 그외/잡담
    2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 06-22
    • 조회 594
    • 편의점
    3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 06-22
    • 조회 642
    • 맛집추천
    3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 06-22
    • 조회 544
    • 그외/잡담
    6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 06-22
    • 조회 707
    • 그외/잡담
    11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조회 162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 06-22
    • 조회 854
    • 그외/잡담
    2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 06-22
    • 조회 327
    • 그외/잡담
    4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 06-21
    • 조회 747
    • 그외/잡담
    12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285
    • 맛집추천
    8
    • 이번주 정산
    • 06-21
    • 조회 992
    • 그외/잡담
    5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 06-21
    • 조회 476
    • 그외/잡담
    2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 06-21
    • 조회 1049
    • 편의점
    8
    • 레몬파운드케이크
    • 06-21
    • 조회 1157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4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1001
    • 그외/잡담
    5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 06-21
    • 조회 747
    • 그외/잡담
    12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 06-20
    • 조회 1450
    • 배달/패스트푸드
    6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 06-20
    • 조회 1771
    • 편의점
    3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 06-19
    • 조회 785
    • 그외/잡담
    1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