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어메이징오트 x 더쿠💚] 🥛매일유업🥛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밀 체험단 후기
243 0
2025.12.07 19:20
243 0

uWBvXY

 

매일유업에서 새로나온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

매일유업에서 나온 우유를 항상 잘 먹고있었는데

이번에 이벤트로 받아보게 되었어 (〃⌒▽⌒〃)ゝ

 

 

TLEkCt
 

 

매일유업에서 나온 제품이 말해모해 좋은건 알고 있었는데

통오트밀에 있는 영양소를 잘 유지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줘서 넘 좋은거 있지

게다가 매일유업에서 취급하는 식재라면 좋은 재료를 사용하겠거니 하는 믿음도 있당 (〃⌒▽⌒〃)ゝ



BrNjcCBnzhnP


오트밀은 밀봉포장 되어있고

큰 오트밀은 벌크 포장되어있는데

자주 매일 먹는 사람한테 좋을 것 같은 포장이었어


qwksSs

SPRgft

 

 

안에는 이렇게 통 오트밀과 오트밀 분태가 들어가있었는데

그래서 식감이 더 극대화 된 느낌?!

다들 이걸로 죽 해먹고 요거트에 식사 대용으로 많이 먹고 그러던데

원덬이는... 유튜브에서 본 오트밀 초코쿠키를 넘 만들어보고싶어서

간식으로 먹기로 했어(?)

 


dMUNRd

 

 

먼저 오트밀 2큰술, 코코아가루 0.5큰술, 땅콩버터 1티스푼 크게, 알룰로스 1스푼

사진에는 설탕이 들어갔는데 쿠키모양이 안나서 중간에 알룰로스 넣어줬어!

 

 

SFMwna

 

 

그렇게 섞으면 어라.. 화분..?

예.. 화분 아니고 오트밀입니다...

 


ajnozd

 

 

요걸 30초간 데워주고



ysbhUx

 

 

다크초콜릿 커버춰도 녹여줘서 위에 얹어줄게!



lVjSVe

 

 

화분에 초콜릿...이 아니라

땅콩버터코코아 오트밀에 다크 초콜릿을 얹어줬어!

이대로 냉장고에 들어갑시다

 

 

EPdXBE

 

 

30분정도 냉장고에 들어가 굳히면

그러면 이렇게 초콜릿 얹어진

땅버코코아 오트밀이 완성돼!

 


UeDZFl

 

 

비주얼은 흙퍼먹는 것 같은데

이렇게 만들면 꾸덕하고 진하고

오트밀이 바작하게 씹히는 오트밀 브라우니 쿠키가 완성돼!

엄청 달 것 같지만 무가당 코코아가루와 다크커버춰를 사용했기 때문에

단맛은 설탕이랑 알룰로스맛으로 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

아예 건강하게 먹고싶은 덬들은 설탕빼고 알룰로스만 넣어도 괜찮을 듯?!

(원덬은.. 단거 환장해서 설탕 좀 넣었어유..)

 

 

오트밀은 완전 처음먹어보는데 바쟉하고 고소하고 포만감있는 재질이라

오트밀 레시피 많이 배워서 죽이나 요거트랑 같이 곁들여먹어도 좋을 것 같아!

이벤트 열어준 매일우유와 더쿠 넘 감사합니다 (〃⌒▽⌒〃)ゝ

 

 

 

* 본 포스팅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6 06.22 17,8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7 16.04.17 70,484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485 카페/디저트/베이커리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00:49 194
43484 그외/잡담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2 06.22 156
43483 편의점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3 06.22 673
43482 맛집추천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3 06.22 687
43481 그외/잡담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06.22 569
43480 그외/잡담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1 06.22 742
43479 그외/잡담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06.22 172
43478 그외/잡담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2 06.22 877
43477 그외/잡담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06.22 331
43476 그외/잡담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2 06.21 756
43475 맛집추천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8 06.21 293
43474 그외/잡담 이번주 정산 5 06.21 1,001
43473 그외/잡담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06.21 490
43472 편의점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8 06.21 1,049
43471 카페/디저트/베이커리 레몬파운드케이크 4 06.21 1,169
43470 그외/잡담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5 06.21 1,001
43469 그외/잡담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12 06.21 758
43468 배달/패스트푸드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6 06.20 1,456
43467 편의점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3 06.20 1,771
43466 그외/잡담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15 06.19 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