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어메이징오트 x 더쿠 <매일유업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밀 체험단> 후기

무명의 더쿠 | 12-07 | 조회 수 258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최근에 오트밀을 먹어보려고 이 제품 저 제품 사먹어보는 중이었는데 정착을 못하고 있었거든. 그러던 차에 매일유업에서 신제품으로 어메이징 오트밀이 나온 걸 알게 되었지. 어메이징 오트를 잘 먹었던 터라 궁금했는데 마침 더쿠에서 이벤트를 하더라고? 기대없이 댓글을 남겼는데(워낙 당첨운이 없어서) 아니 제가 당첨이라고요??


발송 문자가 오고 두근두근 어메이징 오트밀을 드디어 수령!

시리얼 상자 크기 하나 작은 상자 하니

작은 건 30g씩 소포장 된 게 5포 들어있었고

큰 건 일반적인 지퍼백 포장이었어


EQsHyJ
한 포는 이미 내가 먹어서 없음 ㅎㅎ


pooAHD


압착만 한 오트밀도 먹어보고 갈아서 나온 것도 먹어보고 했는데

어메이징 오트밀은 그 둘이 잘 섞인 느낌?

씹는 맛도 있고 오나오나 오트밀죽을 만들었을 때 잘 풀어져서 좋았음


나는 주로 오나오를 해먹는 편이라 당장 한포를 뜯었음

30g 한포 다 넣고 요거트로 이불 덮어 잘 섞은 다음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아침에 꺼내면


vcmYIY

적당히 꾸덕하게 잘 불어있는 게 보이지?

어떤 오트밀은 잘 불지 않아서 오나오가 오나오가 아닌게 될 때도 있는데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밀은 정말 딱 적절하게 불어있었어


uQQJjL

inzWIB
오트밀 입자를 보여주고 싶었는데 사진을 너무 못찍어가지구ㅠㅠ

아무튼 먹는 내내 대만족!!

많이 꺼끌거리지도 않으면서 포만감도 있고



죽 자채를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이거 수령한 날 마침 배탈 나서 죽을 먹어야 되어서 죽도 만들어봄

인터넷 보니까 오트밀 참치죽을 많이 해먹더라고?

오트밀 20g 정도에 물은 눈대중으로 넣고 끓인 다음

참치 넣고 계란 넣고 계란 익으면 불 끄고 접시에 옮겨담기!

오트밀죽은 오트밀이 따뜻한 물에는 금방 불기 때문에 단시간에 만들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 다음엔 자주 해먹어야 겠어


PIqRfp

AHnYSj

김이 있었다면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을텐데 아쉽

오트밀이랑 계란이랑 잘 어우러져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음




매일유업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밀은 포장이 두가지로 나오는 게 일단 좋았어 특히 소포장이 좋았어 휴대도 간편하고 양 가늠할 필요도 없고 이거 한포 털어넣으면 오나오가 딱이더라고

이거 다 먹으면 내돈내산 의사 20000%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 16:08
    • 조회 34
    • 그외/잡담
    3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 16:00
    • 조회 59
    • 그외/잡담
    1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12:34
    • 조회 62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 10:22
    • 조회 416
    • 그외/잡담
    2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 01:31
    • 조회 195
    • 그외/잡담
    2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 06-21
    • 조회 539
    • 그외/잡담
    11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175
    • 맛집추천
    4
    • 이번주 정산
    • 06-21
    • 조회 746
    • 그외/잡담
    4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 06-21
    • 조회 348
    • 그외/잡담
    2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 06-21
    • 조회 819
    • 편의점
    8
    • 레몬파운드케이크
    • 06-21
    • 조회 102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3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867
    • 그외/잡담
    5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 06-21
    • 조회 638
    • 그외/잡담
    11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 06-20
    • 조회 1345
    • 배달/패스트푸드
    6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 06-20
    • 조회 1645
    • 편의점
    3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 06-19
    • 조회 738
    • 그외/잡담
    14
    • 샌드베이글 빵잘알들이 질문이있어
    • 06-19
    • 조회 592
    • 그외/잡담
    7
    • 한강진역 근처 한남동 또는 용산 맛집 추천 좀!
    • 06-19
    • 조회 379
    • 맛집추천
    3
    • 우베맛이 궁금하다면 뭘 먹어볼까
    • 06-19
    • 조회 179
    • 그외/잡담
    • 요즘 유행음식 왁뿌소금빵/베이글샌드 또 뭐있지?
    • 06-19
    • 조회 536
    • 그외/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