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포스팅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어메이징오트 x 더쿠💚 매일유업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밀 체험단 후기>
다이어트 한다 안한다를 반복하면서, 그래도 음식을 조절해보자! 이것저것 먹어보다가 '오버나이트 오트밀', 줄여서 오나오라고 불리는 오트밀을 이용한 레시피를 보고 따라하고 싶었지만 어떤 오트밀이 맛있을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체험 이벤트 글을 보고 응모했다가 당첨된 사람이 누구? 바로 나!!
매일유업에서는 항상 아몬드브리즈를 시켜봤고 오트라는 것은 키트 형식으로 여러 제품이 들어가있는걸 한번 구매한 적이 있는데 꽤 괜찮네? 생각했지.
우선 구성은 큰거 1박스, 작은거 1박스가 왔고 작은 박스에는 5개가 1인분 용량으로 담겨있었어!!

받자마자 내가 가장 먹고싶었던 레시피는 바로 참치 오트밀 미역죽!!인데...
원래 레시피는 미역을 불렸다가 냄비에 참기름 넣고~ 불린 미역 넣고~ 참치액~ 물~ 넣고 끓이다가 기름 뺀 참치랑 오트밀 넣고 휙휙 저어서 죽으로 만들면 끝!!이라고 들었는데.. 내가 불려놓은 미역을 엄마가 미역국으로 만들어주시는 바람에ㅎㅎㅎ 작은 냄비에 미역국을 좀 덜어서 거기다가 오트밀이랑 참치 넣고 휙휙 저어가며 끓여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 원래 미역국에 밥 넣어서 먹으면 먹고나서도 약간 배고픔이 남아있는 느낌이었는데 오트밀을 넣어서 먹으니까 이상하게 배부른 느낌이 좀 오래가더라고. 속도 편하구. 다음에 또 도전해서 먹어보려고!!

그리고 다음은 내가 원래 원했던 오나오를 만들어봤어그릇에 오트밀 1봉, 치아씨드 1숟갈 넣고 아몬드브리즈 조금 넣고 휙휙 섞어주다가 뚜껑 닫기전에 그릭요거트 플레인맛으로 한숟갈 넣어주고 꺼내서 먹을때 블루베리를 조금 넣어줬어! 그리고 다른 1개는 똑같은데 무가당 허쉬초콜릿 파우더 한숟갈이랑 바나나 반개를 으깨서 넣었다는거..? 사람들 말로는 이거 먹으면 간식 생각이 안난다고 했는데 간식을 워낙 좋아하는 나로써는 간식 생각이 나지만 조금 덜 나긴 하는거 같아...


이제 내게 남은 레시피는 쿠키랑 리조또, 계란죽이야!!
이것도 만들어서 나중에 사진 추가해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