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원물 쪄먹는것도 좋아하고
짜장에 들어가거나 밥에 완두 넣는것도 좋아하고
떡 빵 등 디저트에 들어간 완두도 너무 사랑함💚
완두앙금 사서 소분해서 얼려놓고 가끔 하나씩 꺼내서 빵에 끼워먹음 ㅋㅋㅋ
짜장에 들어가거나 밥에 완두 넣는것도 좋아하고
떡 빵 등 디저트에 들어간 완두도 너무 사랑함💚
완두앙금 사서 소분해서 얼려놓고 가끔 하나씩 꺼내서 빵에 끼워먹음 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0 | 06.22 | 13,06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7,55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4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3889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1 | 06.22 | 36 |
| 23888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 06.22 | 424 |
| 23887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0 | 06.22 | 547 |
| 23886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130 |
| 23885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2 | 06.22 | 741 |
| 23884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 06.22 | 286 |
| 23883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2 | 06.21 | 688 |
| 23882 | 그외/잡담 | 이번주 정산 5 | 06.21 | 924 |
| 23881 | 그외/잡담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 06.21 | 442 |
| 23880 | 그외/잡담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5 | 06.21 | 954 |
| 23879 | 그외/잡담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12 | 06.21 | 712 |
| 23878 | 그외/잡담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15 | 06.19 | 763 |
| 23877 | 그외/잡담 | 샌드베이글 빵잘알들이 질문이있어 7 | 06.19 | 631 |
| 23876 | 그외/잡담 | 우베맛이 궁금하다면 뭘 먹어볼까 | 06.19 | 181 |
| 23875 | 그외/잡담 | 요즘 유행음식 왁뿌소금빵/베이글샌드 또 뭐있지? 3 | 06.19 | 554 |
| 23874 | 그외/잡담 | 대전 유성온천역 근처 맛있는데 추천좀!! 4 | 06.19 | 373 |
| 23873 | 그외/잡담 | 레이즈감자칩 북중미월드컵 버젼 먹어봤어 2 | 06.19 | 1,084 |
| 23872 | 그외/잡담 | 인천/청라쪽 위주 맛집 추천해 줄 수 있을까? 5 | 06.19 | 255 |
| 23871 | 그외/잡담 | 점심 육회비빔밥 먹는다 1 | 06.19 | 758 |
| 23870 | 그외/잡담 | 라세느 소공동이랑 잠실중에 어디가나아? 6 | 06.19 | 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