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심해져서 공복 올리브유가 좋다길래 먹어보려고 옛날에 오로바일렌 이거 먹었는데 좀 비싸서..데체코는 별론가?안먹어봄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 10:22
- 조회 10
- 그외/잡담
-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 01:31
- 조회 93
- 그외/잡담
-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 06-21
- 조회 376
- 그외/잡담
-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97
- 맛집추천
-
- 이번주 정산
- 06-21
- 조회 576
- 그외/잡담
-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 06-21
- 조회 274
- 그외/잡담
-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 06-21
- 조회 672
- 편의점
-
- 레몬파운드케이크
- 06-21
- 조회 94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791
- 그외/잡담
-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 06-21
- 조회 585
- 그외/잡담
-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 06-20
- 조회 1302
- 배달/패스트푸드
-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 06-20
- 조회 1569
- 편의점
-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 06-19
- 조회 706
- 그외/잡담
-
- 샌드베이글 빵잘알들이 질문이있어
- 06-19
- 조회 567
- 그외/잡담
-
- 한강진역 근처 한남동 또는 용산 맛집 추천 좀!
- 06-19
- 조회 362
- 맛집추천
-
- 우베맛이 궁금하다면 뭘 먹어볼까
- 06-19
- 조회 179
- 그외/잡담
-
- 요즘 유행음식 왁뿌소금빵/베이글샌드 또 뭐있지?
- 06-19
- 조회 521
- 그외/잡담
-
- 대전 유성온천역 근처 맛있는데 추천좀!!
- 06-19
- 조회 350
- 그외/잡담
-
- 촉촉꾸덕 파운드케이크 대체 어디서 팔아?
- 06-19
- 조회 706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 레이즈감자칩 북중미월드컵 버젼 먹어봤어
- 06-19
- 조회 1015
- 그외/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