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5510925

더쿠 운영관리팀입니다.

 

사실 내부에서는 예전부터 공지가 유명무실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었고 여러 번 진지하게 고민도 했습니다. 
다만, 더쿠가 덬질이 주가되는 사이트인만큼 공지 해제를 악용하여 덬질하는 회원들이나 덬질 대상들이 혐오 표현의 피해자가 될 수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고, 어느 정도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해야 할지 등 고민스러운 면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원 분들이 아시다시피 근래 여러가지 사건들이 누적되고 특히 엄중한 시국인 이 상황에서 저희 운영진들도 공지 수정이 불가결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기민하게 대응하지 못하고 지금이라도 공지를 수정하는 부분에 대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스퀘어 정치글 금지 풀렸냐는 문의에 관해서는

국가의 안보 상황, 국민의 생활을 위협하는 중대한 문제(가령 계엄 및 탄핵 이슈)에는 정치글 금지 기준을 적용하지 않는 것 뿐이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위의 문제와 관련이 없는 정치인 그 자체에 대한 불필요한 글은 공지위반으로 처리되며 논쟁이나 싸움이 벌어지는 경우에도 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1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 00:49
    • 조회 69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1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 06-22
    • 조회 88
    • 그외/잡담
    2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 06-22
    • 조회 453
    • 편의점
    1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 06-22
    • 조회 565
    • 맛집추천
    3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 06-22
    • 조회 488
    • 그외/잡담
    6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 06-22
    • 조회 642
    • 그외/잡담
    11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조회 148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 06-22
    • 조회 812
    • 그외/잡담
    2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 06-22
    • 조회 312
    • 그외/잡담
    4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 06-21
    • 조회 718
    • 그외/잡담
    12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267
    • 맛집추천
    7
    • 이번주 정산
    • 06-21
    • 조회 969
    • 그외/잡담
    5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 06-21
    • 조회 460
    • 그외/잡담
    2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 06-21
    • 조회 1021
    • 편의점
    8
    • 레몬파운드케이크
    • 06-21
    • 조회 1147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4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986
    • 그외/잡담
    5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 06-21
    • 조회 732
    • 그외/잡담
    12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 06-20
    • 조회 1439
    • 배달/패스트푸드
    6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 06-20
    • 조회 1771
    • 편의점
    3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 06-19
    • 조회 776
    • 그외/잡담
    1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