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5530671

더쿠 운영관리팀입니다.

 

사실 내부에서는 예전부터 공지가 유명무실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었고 여러 번 진지하게 고민도 했습니다. 
다만, 더쿠가 덬질이 주가되는 사이트인만큼 공지 해제를 악용하여 덬질하는 회원들이나 덬질 대상들이 혐오 표현의 피해자가 될 수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고, 어느 정도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해야 할지 등 고민스러운 면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원 분들이 아시다시피 근래 여러가지 사건들이 누적되고 특히 엄중한 시국인 이 상황에서 저희 운영진들도 공지 수정이 불가결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기민하게 대응하지 못하고 지금이라도 공지를 수정하는 부분에 대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스퀘어 정치글 금지 풀렸냐는 문의에 관해서는

국가의 안보 상황, 국민의 생활을 위협하는 중대한 문제(가령 계엄 및 탄핵 이슈)에는 정치글 금지 기준을 적용하지 않는 것 뿐이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위의 문제와 관련이 없는 정치인 그 자체에 대한 불필요한 글은 공지위반으로 처리되며 논쟁이나 싸움이 벌어지는 경우에도 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1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 06-24
    • 조회 56
    • 그외/잡담
    •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 06-24
    • 조회 488
    • 그외/잡담
    4
    •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 06-24
    • 조회 53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7
    •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 06-24
    • 조회 773
    • 편의점
    5
    •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 06-24
    • 조회 328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9
    •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 06-24
    • 조회 883
    • 그외/잡담
    4
    •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 06-24
    • 조회 311
    • 그외/잡담
    1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 06-23
    • 조회 736
    • 편의점
    5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 06-23
    • 조회 925
    • 그외/잡담
    3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 06-23
    • 조회 732
    • 그외/잡담
    2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 06-23
    • 조회 753
    • 편의점
    6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 06-23
    • 조회 487
    • 맛집추천
    4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 06-23
    • 조회 312
    • 그외/잡담
    2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 06-23
    • 조회 43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2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 06-22
    • 조회 378
    • 그외/잡담
    4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 06-22
    • 조회 1408
    • 편의점
    4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 06-22
    • 조회 1075
    • 맛집추천
    4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 06-22
    • 조회 827
    • 그외/잡담
    6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 06-22
    • 조회 1235
    • 그외/잡담
    16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조회 285
    • 그외/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