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비싸서 매번 망설임.. 그나마 투디아이돌은 2-3만원대에 열어주는데 (아닌것도 있겠지만 내 장르는 그랬음) 간만에 다른거 볼라니까 6만원 이러네ㅋㅋㅋㅋ 이 돈이면 더 보태서 블레를 사는게 낫지 않나 싶어가지고 고민된다
잡담 영화관에서 라뷰나 생중계 해주는거 넘 조은데
9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너무 비싸서 매번 망설임.. 그나마 투디아이돌은 2-3만원대에 열어주는데 (아닌것도 있겠지만 내 장르는 그랬음) 간만에 다른거 볼라니까 6만원 이러네ㅋㅋㅋㅋ 이 돈이면 더 보태서 블레를 사는게 낫지 않나 싶어가지고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