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있을때 잘하자 저렇게 옆에 있어주는 사람이 어딧냐ㅡㅡ
이제 곱씹어보니까 이거저거 많이 생각나네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잊지 말자?
연애든 사람관계든 공통되는말인듯
나도 그랬던 사람들이 있는것같아서 낼 톡으로라도 안부나 물어야겠다
후기 너만보이는날 보고(스포있으니 주의)
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있을때 잘하자 저렇게 옆에 있어주는 사람이 어딧냐ㅡㅡ
이제 곱씹어보니까 이거저거 많이 생각나네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잊지 말자?
연애든 사람관계든 공통되는말인듯
나도 그랬던 사람들이 있는것같아서 낼 톡으로라도 안부나 물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