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포프아님
때려부시는거 좋아하면 추천함ㅋㅋㅋㅋㅋ 활강은 있는데 활강 하고 때려부시다보니 체감상 때려부심 >>>>>>>>> 활강이라 때려부실때 처맞은 기억만 남ㅋㅋㅋ ㄹㅇ같이 처맞은 기분으로 나왔어 내 옆에 분은 중반부터 목아프신거 같았고 나도 뒤통수 아파서 머리 힘주고 봄 몇번 튕겨나갈뻔 한적도 있어서 음료통 부여잡았다 잔잔한 부분은 또 잔잔해서 팝콘은 ㄱㄱ해도 될듯? 물은 세번정도 나왔고 (내가 간 관 기준)휴지랑 연기 소소하게 앞에 날리더랔ㅋ
슈퍼걸 따라 에폭시 같은거 있고
https://img.theqoo.net/MeywZH
포디엑스 + 땅 갈라진부분 홀로 후가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