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내용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서 제목에 있다고 씀
예고편도 안 보고 가서 우주에서 싸우는 내용일줄은 몰랐음
지구 내에서 막 싸우고 지구인들 지켜주는 느낌의 영화일줄 알고 가서 봤는데 외계생물이 너무 징그러워서 진짜 힘들게 봄 ㅜㅜㅜㅜ 빌런 얼굴에 찡이 너무 많이 박혀서 환공포증처럼 으악... 했고
강아지가 초반에 같이 나오는데 계속 같이 싸우는게 아니라 강아지로 인해 주인공이 나서게 되는 스토리라 좀 아쉬웠음
초록행성 노란행성 빨간행성
저 슈퍼인들에겐 특정 행성이 좋다 좋지않다 정도만 이해하고 나머지는 사실 이해 잘 못했고 ㅜ 노란행성에선 강해지는거 같은데 막판 전투에서 너무 아슬아슬? 한 부분들이 있어서 완전 짱짱쎈캐 기대했는데 그것도 좀 아쉽 ㅠㅠ
잘 모르는 프랜차이즈인데 제목에 끌려서 갔다가 좀 아쉬운 부분 많이 느끼고 삼티만 받아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