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함으로 승부 보는 것도 아니고 다크함으로 승부 보는 것도 아니고 그 사이에서 줄타기 잘하는 것도 아니고 걍 이도저도 아니고 뭐 어쩌라는 건지... 무맛임 걍... 맛이 없잖아요 맛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