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랑 같이 악당 물리치는거 기대했는데그냥 존윅이었음 ㅋㅋㅋㅋ 물론 크립토는 죽는건 아니고 슈퍼걸 활약도 마지막에서야 나오고 액션씬도 뭔가 시원한 맛이없음 음악도 전체적으로 별로고 전작 슈퍼맨은 그래도 액션이라도 볼만했는데 진짜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