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잼 이런 건 모르겠구
막 재밌는지는 또 모르겠음(?)
난 인외사랑단이라 크립토 많이 나올 걸 기대했는데 너무 조금 나와ㅠㅠㅠ
슈퍼맨시리즈를 몰라서 걍 무난무난느낌
시간없을때 가볍게 보기엔 괜찮았는데 굳이 꼭 볼 정도의 재미는 못느낌
암튼 호불호 따지면 호인데 꼭 봤으면 하는 정도는 아닌?? 듯!!
액션도 그렇게 막 심장뛰진 않았음...
잘보긴 했음!!
(+)
여주 성격 매력적이던데 좀더 여주에 집중했으면 어땠을까 싶었음... 매력에 비해 이야기가 잘못살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