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슈퍼맨도 별로였는데 이건 스토리문제였고 슈퍼맨이 액션씬은 더 나았던듯
슈퍼걸 액션씬이 좀 컴팩트한 액기스만 뽑아놓은 느낌
그리고 스토리는 시리즈시작으로 나쁘진 않았다 정도
아무정보 없이 보러가도 되고 이해하는데는 문제없음
그리고 크립토는 초반,중반 회상,후반에 잠깐씩 나옴
크립토 분량 슈퍼맨 영화보다 더 없음
난 슈퍼맨도 별로였는데 이건 스토리문제였고 슈퍼맨이 액션씬은 더 나았던듯
슈퍼걸 액션씬이 좀 컴팩트한 액기스만 뽑아놓은 느낌
그리고 스토리는 시리즈시작으로 나쁘진 않았다 정도
아무정보 없이 보러가도 되고 이해하는데는 문제없음
그리고 크립토는 초반,중반 회상,후반에 잠깐씩 나옴
크립토 분량 슈퍼맨 영화보다 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