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 자폭하는 장면ㅠㅠㅠㅠ 자폭하러 가기 전에 그로구 귀 살짝 만지는 장면에서 ㄹㅇ눈물 흐름... 드로이드 그렇게 싫어했으면서 자폭하지 말라고 말리는 딘자린 진짜 마음 여린 사람이고 살생로봇이 보육로봇 된 것도 누구나 변할 수 있다는 메세지 같아서 좋았음 그로구 귀여워서 보기 시작했는데 드라마 자체가 넘 재밌다...
IG 자폭하는 장면ㅠㅠㅠㅠ 자폭하러 가기 전에 그로구 귀 살짝 만지는 장면에서 ㄹㅇ눈물 흐름... 드로이드 그렇게 싫어했으면서 자폭하지 말라고 말리는 딘자린 진짜 마음 여린 사람이고 살생로봇이 보육로봇 된 것도 누구나 변할 수 있다는 메세지 같아서 좋았음 그로구 귀여워서 보기 시작했는데 드라마 자체가 넘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