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4 싫어하는 포인트 잘 알고있는데 난 원년팬이 아니다보니 흐름에 따라 봐서 4편 개봉했을때도 재밌게 본편이었거든
이번에 1편부터 쭉보니까 4편 연출이랑 액션 스케일도 크고 특히 개그코드 너무 잘 맞아서 엄청 웃으면서 봤다ㅋㅋㅋㅋ
5편보고나서 정주행한건데 아무리봐도 5보단 4편이 더 재밌는듯
1-3이랑도 연출 결이 달라서 감독 찾아보니까 트포원 감독이더라고 그래서 취향에 맞았나봄ㅋㅋㅋ
사람들이 4 싫어하는 포인트 잘 알고있는데 난 원년팬이 아니다보니 흐름에 따라 봐서 4편 개봉했을때도 재밌게 본편이었거든
이번에 1편부터 쭉보니까 4편 연출이랑 액션 스케일도 크고 특히 개그코드 너무 잘 맞아서 엄청 웃으면서 봤다ㅋㅋㅋㅋ
5편보고나서 정주행한건데 아무리봐도 5보단 4편이 더 재밌는듯
1-3이랑도 연출 결이 달라서 감독 찾아보니까 트포원 감독이더라고 그래서 취향에 맞았나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