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가서 2-3번 본게 처음이야 애초에 영화관은 진짜 5-6년에 한번 가는데 친구가 영업해서 ㅇㅋㅇㅋ 하고 봤는데 쥰잼으로 보고 빠지고 있고 내 살면서 처음으로 피규어 모으는중ㅠㅠ원래도 드덬이지만 해외드도 잘 안보는 내가 디플 결제해서 만달로리안 보고 있고요ㅠㅠ진짜 나한테 첫 경험을 안겨준 영화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