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특전도 주긴 했는데 시사회때 주던 스티커 볼펜 두개 주구장창 재탕하다가 관 없어진 거... (비싼 특병관 스티커 증정... 스티커 증정... 다른 영화관은 볼펜, 스티커 세트 증정... 이게 넘 짜쳐요..
지금 팬들이 열심히 봐줘서 관객수도 조금씩 오르는데.. 이 정도면 고맙고 안쓰러워서 뭐 뿌려야 되는 거 아니냐...??! ㅠ
다른 특전도 주긴 했는데 시사회때 주던 스티커 볼펜 두개 주구장창 재탕하다가 관 없어진 거... (비싼 특병관 스티커 증정... 스티커 증정... 다른 영화관은 볼펜, 스티커 세트 증정... 이게 넘 짜쳐요..
지금 팬들이 열심히 봐줘서 관객수도 조금씩 오르는데.. 이 정도면 고맙고 안쓰러워서 뭐 뿌려야 되는 거 아니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