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공포 빼고 다 먹음(스릴러는 좋아함. 점프스케어가 싫어) 예술영화 독립영화도 잘봄
일단 토이스토리랑 슈퍼걸은 볼 생각이고상자속의 양, 디스클로저 데이는 감독들 이름값에 비해 평이 생각보다 별로네..?
보랩은 쏘쏘였는데 마이클은 어때? 군체도 연상호라 좀 끌리는데
장르 공포 빼고 다 먹음(스릴러는 좋아함. 점프스케어가 싫어) 예술영화 독립영화도 잘봄
일단 토이스토리랑 슈퍼걸은 볼 생각이고상자속의 양, 디스클로저 데이는 감독들 이름값에 비해 평이 생각보다 별로네..?
보랩은 쏘쏘였는데 마이클은 어때? 군체도 연상호라 좀 끌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