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뭐라고 지들 돈도 아니면서 주1회 ㅇㅈㄹ 하는거임
뭐 여태까지 제대로 성공 못한덬들은 편해서 좋을 수도 있겠는데
애초에 덬들이 첨부터 화낸건 예매를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 때문이 아니라
배급사 돈으로 갑질아닌 갑질을 해서고 예매율 망친다고 생각해서인데
이것도 정착되면 괜찮을거라고? 정착되도 한방에 예매율 팍 올리기 쉽지않은데 뭐가 좋은데 ㅋㅋㅋ
예매 쉽다는거밖에 더있나
지들이 뭐라고 지들 돈도 아니면서 주1회 ㅇㅈㄹ 하는거임
뭐 여태까지 제대로 성공 못한덬들은 편해서 좋을 수도 있겠는데
애초에 덬들이 첨부터 화낸건 예매를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 때문이 아니라
배급사 돈으로 갑질아닌 갑질을 해서고 예매율 망친다고 생각해서인데
이것도 정착되면 괜찮을거라고? 정착되도 한방에 예매율 팍 올리기 쉽지않은데 뭐가 좋은데 ㅋㅋㅋ
예매 쉽다는거밖에 더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