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는 어쩌다보니 전작 다 안보고 커서(?) 5탄도 안봐도 될거같고군체 디스클로저데이 봤고비포선라이즈 봤고무서운영화 안좋아해서 백룸 패스마이클..? 뭔가 엄청 땡기진않음그 외 아트하우스영화는 쿠폰 적용 불가슈퍼걸.. DCU 몰르는데 잼잇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