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생각하고 스케줄 짜는거 지쳤어
하루이틀이지... 마티슈프림 걍 예매했고 삼티 안주는 지점이라면 걍 취소 예정
메박에서 보지 뭐
사실 최근에 귀찮아서 빵티도 전부 안함
대체로 실관을 하려면 따로 잡고 빵티로는 수거하는 편인데(관이 안 열려있거나 관 시간 늦어서 아무래도 좀 달라짐)
이것도 영태기 직전에 오니까 너무 귀찮음... 걍 포스터 1장 안받지 뭐 상태라
아 몰라 되면 말고 아니면 좋고 상태임.....ㅠ
나다... 생각하고 스케줄 짜는거 지쳤어
하루이틀이지... 마티슈프림 걍 예매했고 삼티 안주는 지점이라면 걍 취소 예정
메박에서 보지 뭐
사실 최근에 귀찮아서 빵티도 전부 안함
대체로 실관을 하려면 따로 잡고 빵티로는 수거하는 편인데(관이 안 열려있거나 관 시간 늦어서 아무래도 좀 달라짐)
이것도 영태기 직전에 오니까 너무 귀찮음... 걍 포스터 1장 안받지 뭐 상태라
아 몰라 되면 말고 아니면 좋고 상태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