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스쿠서쿠 이벤 평소보다 많은 거 같은데 일주일 1회면 쿠폰 남아도는 영화들이 차고 넘칠 판이구만 배급사만 개큰 피해 아니냐고
잡담 배급사들 씨집이 이딴 식으로 나갈 거라고 미리 공지는 들었을까
19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 주 스쿠서쿠 이벤 평소보다 많은 거 같은데 일주일 1회면 쿠폰 남아도는 영화들이 차고 넘칠 판이구만 배급사만 개큰 피해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