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부계 만들거 끽해봐야 가족 아이디 만드는건데
지금 씨집 svip 엄청 숫자 많다그러고 올해 승급이벤트도 안하는데
쿠폰까지 저래버리면 부계 승급 못하니까 엄청 빠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