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틀리면 어케되나 봤는데 졸라귀엽네
- 05-21
- 조회 230
- 잡담
-
- 유닛 앨범 준비를 2-3월 부터 시작 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05-21
- 조회 253
- 잡담
-
- 전곡 다 10/10
- 05-21
- 조회 53
- 잡담
-
- 잘생겨서 감사합니다
- 05-21
- 조회 37
- 잡담
-
- superstitious 미텼나
- 05-21
- 조회 111
- 잡담
-
- 팔레트 페스티벌 7.4(토) #기현
- 05-21
- 조회 175
- 스퀘어
-
- 드디어 앨범 풀로 다 들었다..! 역시나 전곡 좋고
- 05-21
- 조회 79
- 잡담
-
- 야 형원아 너 진짜 아기베토벤맞아
- 05-21
- 조회 56
- 잡담
-
- 뮤비가 아주 둘의 얼굴자랑인걸?
- 05-21
- 조회 53
- 잡담
-
- SHOWNU X HYUNGWON 셔누X형원 'Do You Love Me' MV
- 05-21
- 조회 94
- 스퀘어
-
- 두유럽미 노래 너무 고퀄인데....????
- 05-21
- 조회 64
- 잡담
-
- 𝟐𝟔𝟎𝟓𝟐𝟏 𝑶𝒖𝒕𝒇𝒊𝒕 𝑶𝒇 𝑻𝒉𝒆 𝑴𝑪𝑫 : 𝑶𝑶𝑻𝑴 with #셔누X형원 #몬스타엑스 (스포잇움)
- 05-21
- 조회 257
- 스퀘어
-
- 나 사랑하지?
- 05-21
- 조회 130
- 잡담
-
- 너네 뮤뱅 신청 잘햇니
- 05-21
- 조회 163
- 잡담
-
- 일단 3종 세트부터 사뒀고,, MD 오픈하면 디지팩이랑 같이 질러야지
- 05-21
- 조회 106
- 잡담
-
- 나 폰으로 스밍할건데 음원 다운받고 뭐 삭제해야 스밍 제대로 되는거라고 했는데
- 05-21
- 조회 122
- 잡담
-
- 럽미어리틀 들으면서 두유럽미 기다리는 하루...
- 05-21
- 조회 77
- 잡담
-
- 오랜만에 멜론 로그인했더니
- 05-21
- 조회 201
- 잡담
-
- 셔누형원 유닛 완전 대단쓰
- 05-21
- 조회 208
- 잡담
-
- 공방포카 한번뿐이 못받는구나ㅠ
- 05-21
- 조회 2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