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창균이 도입부 너무 좋다
- 04-03
- 조회 92
- 잡담
-
- 나 알앤비광이긴 한데 this! 왜캐 좋지
- 04-03
- 조회 133
- 잡담
-
- 명반이다... 보고 싶어도 참을 테니까 미국에서 충분히 잔뜩 최선을 다해 홍보하도록
- 04-03
- 조회 152
- 잡담
-
- enemies with benefits 레코딩이 꼭 있길 바랍니다
- 04-03
- 조회 88
- 잡담
-
- 레코딩도 제발 제발 진짜ㅠㅠㅠㅠㅠㅠ
- 04-03
- 조회 53
- 잡담
-
- 몬엑 여러분 unfold 앨범 라이브 클립 주세요
- 04-03
- 조회 94
- 잡담
-
- 근데 가사들이 약간 성스러운? + 위태로운 느낌 다 섞여있구나 ㅋㅋㅋㅋㅋ
- 04-03
- 조회 141
- 잡담
-
- Heal 주헌이 진짜 개잘한다........
- 04-03
- 조회 103
- 잡담
-
- 어딘지 아는사람?ㅠㅠ
- 04-03
- 조회 240
- 잡담
-
- 민혁이 이번에 레코딩 진짜 너무 잘했는데...?????
- 04-03
- 조회 211
- 잡담
-
- Before you met me 도입부 진짜 무릎 꿇게됨
- 04-03
- 조회 105
- 잡담
-
- Enemies with benefits에서 손현우 팝보컬 터진다진짜
- 04-03
- 조회 102
- 잡담
-
- 5번트랙에서 6번트랙으로 이어지는 흐름이
- 04-03
- 조회 79
- 잡담
-
- main attraction 2분쯤부터 뭐야?? 진짜 개ㅐㅐ좋음
- 04-03
- 조회 85
- 잡담
-
- 역시 난 1/4/8/10 내 스타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
- 04-03
- 조회 45
- 잡담
-
- before you met me 기현이 보컬 미쳤나
- 04-03
- 조회 87
- 잡담
-
- 역시나 앨범 통으로 다 좋은데
- 04-03
- 조회 88
- 잡담
-
- main attraction 도입부 미친놈(p)
- 04-03
- 조회 88
- 잡담
-
- 10곡 꽉채운 풀앨범이라는거 진짜 좋은거구나 ㅠㅠㅠ
- 04-03
- 조회 49
- 잡담
-
- before you met me 개좋아아아악
- 04-03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