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페 FTㅇㅇㄹㄷ 선배님 때 학습한 몬베베가 좀 있을걸
무대 더 많이 보고 싶다는 표현? 놀이? 임
그래도 좀... 개인적으로 붐따랑 이거는 안 했으면 좋겠는데
자꾸 멘트하면서 눈치 보게 만드는 것도 싫고
어쨌든 밈이라는 걸 알아야
몬엑도 몬베베도 마음 안 상할 것 같아서
피크페 FTㅇㅇㄹㄷ 선배님 때 학습한 몬베베가 좀 있을걸
무대 더 많이 보고 싶다는 표현? 놀이? 임
그래도 좀... 개인적으로 붐따랑 이거는 안 했으면 좋겠는데
자꾸 멘트하면서 눈치 보게 만드는 것도 싫고
어쨌든 밈이라는 걸 알아야
몬엑도 몬베베도 마음 안 상할 것 같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