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29,66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9,67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8,125 |
|
공지
|
알림/결과 |
마블방 거주민 자진신고 (기한 : 없음)
186 |
21.12.30 |
14,45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2976 |
잡담 |
블팬까지 보고나니까 대체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겠다
1 |
22.11.09 |
440 |
|
22975 |
잡담 |
네이머 ㅅㅍㅅㅍ
4 |
22.11.09 |
541 |
|
22974 |
잡담 |
블팬 난 ㄱㅊ았음 ㅇㅇ
1 |
22.11.09 |
336 |
|
22973 |
잡담 |
블팬 보고왔는데 ㅅㅍ 미친헤테로충 주의
9 |
22.11.09 |
1,045 |
|
22972 |
잡담 |
블팬2 줄거리말이야 저번에 레딧에 풀렸던거하고 비슷해?
2 |
22.11.09 |
443 |
|
22971 |
잡담 |
ㅅㅍ 올해 마블 영화 중 블팬2가 제일 취향
2 |
22.11.09 |
371 |
|
22970 |
잡담 |
페이즈4 내내 거대한 상실과 아픔을 이겨내는 모습을 묘사해주는게 좋다
2 |
22.11.09 |
351 |
|
22969 |
잡담 |
블팬2 사운드트랙 너무 좋다 진짜
2 |
22.11.09 |
331 |
|
22968 |
잡담 |
ㅅㅍ 오코예가
2 |
22.11.09 |
584 |
|
22967 |
잡담 |
블팬2, 쉬헐크 ㅅㅍㅈㅇ
1 |
22.11.09 |
389 |
|
22966 |
후기 |
ㅅㅍ 일단 기대는 놓고 보는 것도 좋을 듯
3 |
22.11.09 |
6,783 |
|
22965 |
잡담 |
후기 적어놓고 댓글 고친다는 게 글을 지워버렸네
2 |
22.11.09 |
220 |
|
22964 |
잡담 |
블랙팬서 ost 듣는 중 (추측글이지만 스포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
22.11.06 |
299 |
|
22963 |
잡담 |
가만보니 제인도 블립됐나보네
1 |
22.11.05 |
728 |
|
22962 |
잡담 |
개뜬금없는데 와칸다포에버 부제 왤캐 울컥하냐
2 |
22.11.04 |
570 |
|
22961 |
잡담 |
다음주 수요일날 와칸다 포에버 보러가는데 내용상 꼭봐야 할거 있을까???
3 |
22.11.04 |
402 |
|
22960 |
잡담 |
이터널스 돌아와
5 |
22.11.04 |
544 |
|
22959 |
잡담 |
나 개봉날에 블랙팬서 못 봐....
1 |
22.11.03 |
309 |
|
22958 |
잡담 |
스포ㄴㄴ 와칸다포에버 쿠키 너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3 |
22.11.03 |
722 |
|
22957 |
잡담 |
오 와칸다포에버에 뫄뫄 나오는구나.. (스포)
3 |
22.11.02 |
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