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5 |
00:05 |
9,59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공지
|
알림/결과 |
마블방 거주민 자진신고 (기한 : 없음)
186 |
21.12.30 |
14,45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3316 |
잡담 |
로키1이 2년전이라 그새 많이 까먹었는데 로키2 보기전에 다시 복습하는게 좋을까?
3 |
23.11.13 |
696 |
|
23315 |
잡담 |
로키2ㅅㅍ 또 쳐우는 사람됨
1 |
23.11.12 |
1,021 |
|
23314 |
잡담 |
로키는 시즌2로 명작이 된 듯
1 |
23.11.10 |
931 |
|
23313 |
잡담 |
(스포) 로키2 소감
1 |
23.11.10 |
694 |
|
23312 |
잡담 |
(노스포) 로키2 소감
2 |
23.11.10 |
637 |
|
23311 |
잡담 |
로키 시즌2 마지막회 대대대 만족 ㅠㅠ (강강스포)
5 |
23.11.10 |
1,007 |
|
23310 |
잡담 |
로키 1시즌 1화랑 2시즌 6화랑 제목 같은거 미친다
4 |
23.11.10 |
552 |
|
23309 |
잡담 |
로키2 오늘 마지막회 공개 맞지?
3 |
23.11.10 |
304 |
|
23308 |
잡담 |
배우조합 파업도 종료됐으면 드뎌 썬더볼츠 촬영 들어갈 수 있는건가
|
23.11.09 |
148 |
|
23307 |
잡담 |
진짜 뭔가 영화에서 보는 게 느낌이 다르네 ㅅㅍ
2 |
23.11.09 |
434 |
|
23306 |
잡담 |
웨어울프바이나이트는....
3 |
23.11.08 |
284 |
|
23305 |
잡담 |
드라마 본 입장에서 다들 카말라 좋아할줄 알았다
1 |
23.11.08 |
377 |
|
23304 |
잡담 |
더마블스 생각보다 재밌었다
1 |
23.11.08 |
439 |
|
23303 |
잡담 |
오랜만에 왔는데 혹시 문나이트 뭐 드라마나 영화 소식 아직도 없어...?
6 |
23.11.08 |
398 |
|
23302 |
잡담 |
더마블스 넘 재밌었어
2 |
23.11.08 |
363 |
|
23301 |
잡담 |
더 마블스 너무 좋았다
2 |
23.11.08 |
302 |
|
23300 |
잡담 |
더마블스 ㅅㅍ 영화 생각보다 괜찮네
5 |
23.11.08 |
551 |
|
23299 |
잡담 |
로키1은 뭔가 지루했는데 로키2 개재밌다 ㄷㄷ
1 |
23.11.05 |
414 |
|
23298 |
잡담 |
드라마화가 문제였을까? 멀티버스가 문제였을까?
5 |
23.11.05 |
654 |
|
23297 |
잡담 |
에코 예고편 분위기 되게 좋다
|
23.11.04 |
1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