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토르4 쿠키 보고 아는 배우 나와서 개깜놀 ㅋㅋ (스포있음)

무명의 더쿠 | 09-18 | 조회 수 1082
애플티비 드라마 태드래소 너무 잼나게 봤는데
거기서 비중있게 나오는 배우 분이 헤라클레스로 나오네??????? 오오 이분이 MCU에 진출하다니 너무 반갑 ㅋㅋㅋㅋ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쿠키에 나온 바텐더도 테드래소 나오는 조연분이라 놀랐는데.. 보던 드라마에서 두명이나 mcu쪽 나오니 너무 신기하다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마블방 거주민 자진신고 (기한 : 없음) 18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메인 예고편
    • 06-18
    • 조회 32
    • 스퀘어
    • 스파이더맨 티저 왤케 안줘
    • 06-08
    • 조회 131
    • 잡담
    1
    • 데어데블2는 너무 노잼이라 꾸역꾸역 봤는데
    • 05-17
    • 조회 248
    • 잡담
    7
    • 비전퀘스트 10월 14일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
    • 05-13
    • 조회 168
    • 스퀘어
    1
    • 데어데블 본어게인에서 진짜 감정 끓어오르게 하는 빌런은 킹핀이 아니라
    • 05-08
    • 조회 222
    • 잡담
    2
    • [퍼니셔: 원 라스트 킬] | 공식 예고편 | 디즈니+
    • 04-16
    • 조회 233
    • 스퀘어
    2
    • 마블 드라마 부시기중인덕 데어데블 이거 데어데블이랑 데어데블 본어게인이랑 다른거니?
    • 04-12
    • 조회 253
    • 잡담
    2
    • 데어데블 본 어게인 시즌3에서 디펜더스 복귀하나봐
    • 04-05
    • 조회 219
    • 잡담
    2
    • 스퀘럴걸 팟케스트 듣고 있는데 에릭찰스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3-31
    • 조회 154
    • 잡담
    1
    • 아니 스파이더맨에... 나와?? ㅅㅍ
    • 03-20
    • 조회 697
    • 잡담
    2
    • 스파이더맨 티저 뜬거 보고 카테 놀러왔어
    • 03-19
    • 조회 304
    • 잡담
    2
    • 안녕 카테 첨와서 인사해
    • 03-18
    • 조회 218
    • 잡담
    2
    •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퍼스트 룩
    • 03-17
    • 조회 479
    • 잡담
    6
    • 궁금한게 있는데 닥스,에이션트원이 쓴 영혼분리(?) 마법 말이야
    • 03-02
    • 조회 261
    • 잡담
    3
    • 챗 gpt한테 물어 본 완다의 삶은 얼마나 안좋았나..
    • 02-19
    • 조회 406
    • 잡담
    5
    • 스파이더 느와르 예고편
    • 02-13
    • 조회 352
    • 잡담
    3
    • 원더맨 만족스럽다
    • 01-29
    • 조회 416
    • 잡담
    4
    • [데어데블: 본 어게인] 시즌2 예고편
    • 01-28
    • 조회 216
    • 스퀘어
    2
    • 고질라랑 마블 콜라보한 코믹스도 올라오네
    • 01-23
    • 조회 193
    • 잡담
    2
    • [원더맨] 사이먼 윌리엄스 ‘원더맨’ 오디션 현장 공개
    • 01-22
    • 조회 233
    • 스퀘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