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ㅅㅍ? 아니 근데 닥스는 왜이렇게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5-10 | 조회 수 345

분명 법사인데 몸으로 많이싸우는거같냐ㅋㅋㅋ 닥스1에선 수련할때도 보면 체력단련?? 식으로 하던데.. 어쨌든 손 못쓰면 일반인이라서 기본적인 훈련은 받아야 하는건가? 암튼 닥스2에서도 모르도랑 개싸움하는거 좋았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마블방 거주민 자진신고 (기한 : 없음) 18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나눔하러 왔다네~ 마블 유니버스 포스트카드~!
    • 05-29
    • 조회 6187
    • 나눔
    7
    • 오늘저녁 용아맥 취소할껀데 가져갈덬?
    • 05-06
    • 조회 5978
    • 나눔
    23
    • 나눔덬입니다. 오늘 미국 돌아갑니다 글들 및 이메일 고마워
    • 04-24
    • 조회 6252
    • 나눔
    8
    • 캡마 포스터 오늘 영등포 우체국에서 48명에게 부쳤어
    • 04-22
    • 조회 6154
    • 나눔
    20
    • 나눔덬의 오늘밤 할 일
    • 04-10
    • 조회 5987
    • 나눔
    7
    • [무료나눔|신청마감] 캡마 미국판 포스터: 댓글로 이메일을 달아줘 - 다 받았습니다
    • 04-05
    • 조회 6915
    • 나눔
    7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