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법사인데 몸으로 많이싸우는거같냐ㅋㅋㅋ 닥스1에선 수련할때도 보면 체력단련?? 식으로 하던데.. 어쨌든 손 못쓰면 일반인이라서 기본적인 훈련은 받아야 하는건가? 암튼 닥스2에서도 모르도랑 개싸움하는거 좋았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분명 법사인데 몸으로 많이싸우는거같냐ㅋㅋㅋ 닥스1에선 수련할때도 보면 체력단련?? 식으로 하던데.. 어쨌든 손 못쓰면 일반인이라서 기본적인 훈련은 받아야 하는건가? 암튼 닥스2에서도 모르도랑 개싸움하는거 좋았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