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가 덜 부담스러운듯ㅋㅋㅋㅋㅋ
ㅅㅂ 내 본캐는 스킬 이름 영어로 된걸 아주 또박또박하게 읽어주거나 갑분 중2한 대사 읊조림..
대사가 덜 부담스러운듯ㅋㅋㅋㅋㅋ
ㅅㅂ 내 본캐는 스킬 이름 영어로 된걸 아주 또박또박하게 읽어주거나 갑분 중2한 대사 읊조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06.21 | 39,4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757 | 잡담 | 메이린 재밌다 | 07:25 | 3 |
| 537756 | 잡담 | 카이 시방새야 | 06:12 | 30 |
| 537755 | 잡담 | 카이 시벌롬아.. | 04:27 | 43 |
| 537754 | 잡담 | 오늘 하드윌 잡는데 3시간 썼음 | 04:12 | 24 |
| 537753 | 잡담 | 나 17억 밖에 손해를 안봤데 3 | 01:52 | 120 |
| 537752 | 잡담 | 이제 몬파 5번 이상하면 무조건 익몬 경험치 먹어? 3 | 01:28 | 82 |
| 537751 | 잡담 | 뉴비 진힐라 도전중인데 흑흑 아깝다 3 | 01:21 | 75 |
| 537750 | 잡담 | 지금 챌섭 다조값 얼마야? 2 | 00:53 | 73 |
| 537749 | 잡담 | 채화랑 셀레나 중에 뭐가 더 손 많이 가? 1 | 00:03 | 55 |
| 537748 | 잡담 | 챌섭 270인데 벌써 사냥하기 싫어 죽겠음 7 | 06.23 | 141 |
| 537747 | 잡담 | 와 카루타 상점 채집보따리 간만에 쥬니퍼베리씨앗오일떴는데 3개줌 | 06.23 | 39 |
| 537746 | 잡담 | 도전자의 무기오류 어쩌고는 그냥 무시해도 되나 1 | 06.23 | 79 |
| 537745 | 잡담 | 3만점 찍어왔어! 3 | 06.23 | 128 |
| 537744 | 잡담 | 인트템 팔사람 빨리 팔아 이게 팔린다고????<<<진짜 팔림 2 | 06.23 | 194 |
| 537743 | 잡담 | 카이 그냥 노블얻고 깰래 2 | 06.23 | 91 |
| 537742 | 잡담 | 하세 배율 245퍼면 하세 가는게 낫지? 2 | 06.23 | 66 |
| 537741 | 잡담 | 진힐라 똥컨이여서 맨날 안하는데 걍 해도돼? 전투력 6천인데..... 5 | 06.23 | 117 |
| 537740 | 잡담 | 텔포캐로 윌3페 흰눈 피하는 법 몰라서 3 | 06.23 | 93 |
| 537739 | 잡담 | 카이 ㄹㅇ 똥손이면 전투력 몇에 갈까? 2 | 06.23 | 76 |
| 537738 | 잡담 | 지난 챌섭에서 카이 개고생했었는데 이번에 개쉽네 | 06.23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