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첫 시작할 때 지인이 사냥할 때 사람 있으면 비켜주는게 예의라 들어서 항상 피해다녔는데 다른 사람들은 내가 있어도 사냥 계속 하더라...
근데 이러면 막 갑자기 보물상자? 보상 나왔을 때 어떻게 해야해? 난 펫을 착용하고 있어서 펫이 먹는데 딜은 초보자인 나보다 상대방이 더 잘 냈을 것 같고... 근데 보상을 펫이 먹어버려서.. 이래도 되는건가..? 상대방 짜증나려나 ㅠㅠ
근데 이러면 막 갑자기 보물상자? 보상 나왔을 때 어떻게 해야해? 난 펫을 착용하고 있어서 펫이 먹는데 딜은 초보자인 나보다 상대방이 더 잘 냈을 것 같고... 근데 보상을 펫이 먹어버려서.. 이래도 되는건가..? 상대방 짜증나려나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8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08 | 스샷/자랑/후기 | 메생 첫 커뽀라 후기후기후기 6 | 04.17 | 613 |
| 407 | 스샷/자랑/후기 | 이게 뜨긴하구나 3 | 02.02 | 905 |
| 406 | 스샷/자랑/후기 | 노멀 흉성 클 간단 후기 1 | 01.15 | 474 |
| 405 | 스샷/자랑/후기 | 난 친구가 없어서..여기에 자랑해 10 | 25.12.28 | 943 |
| 404 | 스샷/자랑/후기 | 키네 헤어 본캐줬는데 만족스럽다 2 | 25.12.22 | 877 |
| 403 | 스샷/자랑/후기 | 쇼케이스 다녀온 후기!! ૮₍ و ˃̵ᗝ˂̵ ₎აو 11 | 25.12.14 | 849 |
| 402 | 스샷/자랑/후기 | 게이밍 세트 어케 생긴지도 몰랐는데 생각보다 귀엽다 6 | 25.10.23 | 897 |
| 401 | 스샷/자랑/후기 | 엄청 오랜만에 코디템 삿다 +예전에 했던 프리즘 모음.gif 27 | 25.08.29 | 2,450 |
| 400 | 스샷/자랑/후기 | 밋친 어비스 초반 40억대길래 7 | 25.08.21 | 1,310 |
| 399 | 스샷/자랑/후기 | 자랑 한 번만 할게 시원하게 축하해줘 4 | 25.08.14 | 1,103 |
| 398 | 스샷/자랑/후기 | 무과금러를 지르게 만든...(별거없음 주의) 5 | 25.08.07 | 1,325 |
| 397 | 스샷/자랑/후기 | 코디 바꿔주니까 할맛나네 4 | 25.08.04 | 1,450 |
| 396 | 스샷/자랑/후기 | 코디 개오랜만에 바꿨엉 9 | 25.07.30 | 1,333 |
| 395 | 스샷/자랑/후기 | 인간승리 4 | 25.07.29 | 1,238 |
| 394 | 스샷/자랑/후기 | 댕이뻐! 5 | 25.07.17 | 1,254 |
| 393 | 스샷/자랑/후기 | 나도 첫 도원경입성!! 3 | 25.07.11 | 1,272 |
| 392 | 스샷/자랑/후기 | 4일차 뉴비 후기 3 | 25.07.02 | 1,447 |
| 391 | 스샷/자랑/후기 | 렌 만들자마자 스라벨 뽑고 코디부터 시작'3' 4 | 25.06.20 | 1,408 |
| 390 | 스샷/자랑/후기 | 모자랑 옷만 뽑았는데도 이뻐..! 1 | 25.06.20 | 1,399 |
| 389 | 스샷/자랑/후기 | 포실반디 좋다 3 | 25.04.29 | 2,1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