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 이틀 동안 심박수 미쳤네
- 01-19
- 조회 299
- 잡담
-
- 6.19-6.21에 콘서트할 각이지? ㄷㄱㄷㄱ
- 01-19
- 조회 356
- 잡담
-
- 디행이다 오늘부터
- 01-19
- 조회 209
- 잡담
-
- 콘서트 끝나고 출근 어떻게 했지? 이제는 무조건 월요일날 연차
- 01-19
- 조회 193
- 잡담
-
- 4년만에 단체컴백 오는데 그 사이에 넷 각자 콘서트도 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게 너무 뿌듯해
- 01-19
- 조회 314
- 잡담
-
- 머글들 새삼 많더라 ㅋㅋㅋㅋㅋ 내 옆 커플인데 처음 콘서트
- 01-18
- 조회 294
- 잡담
-
- 막냉님 o 꼭 불러주세요
- 01-18
- 조회 185
- 잡담
-
- ㄹㅇ 개인 콘 보면서 느끼지만 뿌듯하다
- 01-18
- 조회 239
- 잡담
-
- 꿈 같다
- 01-18
- 조회 124
- 잡담
-
- 막냉님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 01-18
- 조회 207
- 스퀘어
-
- 어르신들이 막냉님 칭찬할때
- 01-18
- 조회 224
- 잡담
-
- 나 사실 마마무 버전 깊은밤을 날아서 한번 더 보고싶음
- 01-18
- 조회 223
- 잡담
-
- 밴드사운드 조금만 더 줄여주세요 사이드는
- 01-17
- 조회 189
- 잡담
-
- 주지마에서 오래만에 혜진아
- 01-17
- 조회 213
- 잡담
-
- 멍청이 응원법 제일 신나
- 01-17
- 조회 153
- 잡담
-
- 내일은 진짜 마지막이라
- 01-17
- 조회 157
- 잡담
-
- 오른손 안 씻고
- 01-17
- 조회 133
- 잡담
-
- ㅅㅍ 혜진이 콘 얘기하자 ㅅㅍ
- 01-17
- 조회 294
- 잡담
-
- 미쳤다 아직도 안 끝남 안혜진 손 개
- 01-17
- 조회 141
- 잡담
-
- 빨리 보고싶다
- 01-17
- 조회 1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