큼 큼.. 화붐온~ 화붐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모바일) 오늘 뱅가드 돌면 안되는거였엉?
- 09:41
- 조회 9
- 잡담
-
- 모바일) 안하면 하나도 안하고 하면 모든걸 다 하는 스타일
- 09:26
- 조회 34
- 잡담
-
- 모바일) 습관처럼 결계 전리품으로 다 써버린 사람
- 09:16
- 조회 74
- 잡담
-
- 모바일) 오늘 뭘해야해..?
- 09:08
- 조회 83
- 잡담
-
- 모바일) 어비스 레이드 오늘 다 돌아도 되나?
- 09:03
- 조회 79
- 잡담
-
- 모바일) 냥쿠폰 90분까진 어떻게 채우겠는데 거기서 30분 더 하는게 ㅈㄴ 고비
- 08:44
- 조회 62
- 잡담
-
- 모바일) 어비스 타바 수요일까지 완료해야돼? 목요일에 바로없어지나
- 08:19
- 조회 99
- 잡담
-
- 모바일) 결계나 구멍 도는것도 목요일에 해야하나..?
- 08:17
- 조회 80
- 잡담
-
- 모바일) 헤어 2개 다 얻으려면 냥쿠폰 49개 모자란데
- 04:18
- 조회 295
- 잡담
-
- 모바일) 어비스 업적작 벼락치기 하는 사람들 웃기다ㅋㅋㅋㅋㅋ
- 01:24
- 조회 399
- 잡담
-
- 모바일) 덬들 디데이 보상 날개 가방 어떤 거 같아?
- 00:43
- 조회 366
- 잡담
-
- 모바일) 오늘 쿠폰 WA1TING4YOU 촉매 10개!!
- 00:18
- 조회 303
- 잡담
-
- 모바일) 갤스 출첵 쿠폰!! (마감됐어!)
- 00:00
- 조회 311
- 잡담
-
- 모바일) 마이홈 벽지랑 장판 좀 더 구분해서 설정되면 좋겠다
- 06-21
- 조회 136
- 잡담
-
- 모바일) 보스고양이 냥도박 성공해도 7장밖에 못먹는구나?......
- 06-21
- 조회 261
- 잡담
-
- 모바일) 냥쿠폰 넉넉하지 않은 덬들 스윕백 포니테일 머리도 샀어?
- 06-21
- 조회 458
- 잡담
-
- 모바일) 지금 레이드중에서 서매어가 젤 재밌음
- 06-21
- 조회 233
- 잡담
-
- 모바일) 혹시 갤스 쓰는 덬들 5,000원 할쿠 뜸 + 1장 더 추가
- 06-21
- 조회 510
- 잡담
-
- 모바일) 지금 업적작 해야되는거 어비스, 글기, 타바 맞아?ㅠ
- 06-21
- 조회 232
- 잡담
-
- 모바일) 아직도 신단 용방 브레스에서 사람들 많이 죽는구나
- 06-21
- 조회 198
- 잡담